리안 점안액 모델에 응팔 박보검
상태바
리안 점안액 모델에 응팔 박보검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6.01.25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1년간 TV, 라디오, 포스터 등 홍보
재생바이오 전문기업 파마리서치프로덕트(대표이사 정상수)는 최근 출시한 ‘리안 점안액’의 광고 모델에 배우 박보검을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일반의약품인 ‘리안 점안액’의 광고 모델로 배우 박보검을 선정하고 각막과 결막 관리, 영양공급 등 눈 건강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앞으로 1년간 TV, 라디오, 포스터 등 다양한 매체에서 박보검 특유의 깔끔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통해 건강한 눈 관리에 대한 정보를 알릴 예정이다.

박보검을 모델로 내세운 ‘리안 점안액’은 조직 재생물질로 효과가 입증된 ‘PDRN’이 주성분인 국내 최초의 재생 점안액이다. 각막, 결막에 직접 영양을 공급하고 눈 미세 손상을 개선해 이로 인한 눈 불편을 해소할 수 있으며, 안구건조증뿐 아니라 콘택트렌즈 착용, 모바일 환경, 미세 먼지 등 기타 요인에 의한 눈 미세 손상에도 효과적이다.

최근 진행한 ‘리안 점안액’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박보검은 모성애를 일으키는 연하남으로 변신, 누나의 눈 건강을 걱정하는 연기를 펼쳤다. 박보검이 출연한 ‘리안 점안액’의 TV 광고는 2월6일 선보일 예정이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강기석 전무는 “배우 박보검이 보유한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와 제품이 전달하는 효과, 효능이 적합하다고 판단해 함께하게 됐다”며 “모델을 활용한 마케팅 등으로 눈 건강에 대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천재 바둑 소년 최택 역을 맡은 박보검은 어른스러우면서 순수하고 따뜻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신예 스타임에도 불구하고 연령대와 성별을 아우르는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박보검은 그의 작품들이 아시아에 확산되고 있어, 차세대 한류스타로도 주목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