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과 원칙에 충실해 어려움 극복하자'
상태바
'기본과 원칙에 충실해 어려움 극복하자'
  • 박현 기자
  • 승인 2015.07.23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천대 길병원 월례회 및 결의대회 개최
의료기관 인증평가, 메르스 극복 등 상반기 과제 마무리
가천대 길병원은 7월22일 이근 병원장을 포함해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월례회 및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월례회는 상반기 주요 병원활동을 마무리하며 하반기 운영에도 만전을 기하자는 의미의 결의대회와 함께 진행됐다.

가천대 길병원은 올해 4월 2주기 의료기관인증평가를 받았으며 인증에 통과하며 성공적으로 평가를 마무리 했다.

이후 지난 6월부터는 국가적 재난 극복을 위한 메르스대책본부를 구성해 운영하는 등 숨가뿐 상반기를 보냈다.

이날 월례회에서는 맡은 바 역할에 최선을 다해 환자안전과 질 향상에 애쓴 부서 및 직원에 대한 표창이 있었다.

가천대 길병원은 또 상반기 경험을 토대로 하반기 병원운영에도 만전을 기하자는 의미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진료부, 간호부, 진료지원, 행정지원 등 각 부분의 직원 대표를 중심으로 더 높은 성과창출,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 병원 운영, 박애․봉사․애국의 설립 이념 실천 등을 실현하자는 내용의 결의문을 낭독했다. 이를 실천하기 위한 한 방법으로 '인사 잘 하기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근 병원장은 “의료기관 인증평가, 메르스 극복 등 상반기에 넘어야 할 산이 많았지만 직원들이 슬기롭게 극복해주었다”며 “의료정책의 변화 등으로 의료 환경은 더욱 나빠지겠지만 앞으로도 흐트러지지 말고 어려움을 헤쳐나가자”고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