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A&D메디칼, 가정용 혈압계 출시
상태바
보령A&D메디칼, 가정용 혈압계 출시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4.12.1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정용 혈압계 UA-772K
보령A&D메디칼(대표 이인영·이재춘)이 가정용 혈압계(모델명 UA-772K)를 출시했다.

UA-772K는 측정한 데이터를 최대 90회까지 저장할 수 있는 대용량 메모리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메모리 버튼을 누르면 간단하게 저장된 데이터의 평균치와 각각의 저장 데이터를 불러올 수 있어서 더욱 정확한 혈압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불규칙맥파(Irregular Heart Beat)’ 감지가 가능해 평균 맥 간격에서 25% 이상 차이가 나는 맥을 감지하면, 측정 후 불규칙맥파 마크가 표시돼 사용자가 더욱 정확하게 혈압을 측정할 수 있다.

여기에 측정된 수치가 WHO의 혈압분류기준에서 어느 영역에 해당하는지를 6단계로 나눠 액정에 점등으로 표시해주는 혈압레벨표시 기능이 있어 쉽게 혈압상태를 파악할 수 있다.

피부염이나 두드러기 등의 알레르기 증상의 원인이 되는 금속, 천연고무를 사용하지 않은 알레르기 방지 커프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따로 작동법을 익히지 않고도 누구나 손쉽게 버튼 하나로 혈압측정이 가능하며, 넓은 화면의 LCD계기판을 장착해 어르신들도 혈압수치를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성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UA-772K모델은 계량, 계측, 의료기기 전문기업인 일본A&D그룹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전보다 기능성이 강화되어 출시됐으며, 일본A&D그룹의 일본 생산거점공장에서 생산됐다.

보령A&D메디칼 가정용 혈압계 UA-772K는 오프라인 의료기기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