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 처장 대구첨복단지 현장 방문
상태바
정승 처장 대구첨복단지 현장 방문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4.12.10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 기업 지원방안 논의 및 애로사항 청취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 정승 처장이 12월10일 대구 혁신도시에 위치한 대구경북첨단의료복합단지를 방문해 첨단의료복합재단 및 입주한 기업 등에 대한 지원방안을 논의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현장 방문했다.

이번 현장 방문은 대구경북첨단의료복합단지를 국가 차원에서 글로벌 수준의 의료산업 연구 인프라로 육성하기 위해 식의약처의 지원방안을 함께 논의하고 기업에 방문해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방문에는 국회보건복지위원회 이종진 의원, 정승 처장, 의약품안전국장, 대구식의약청장, 대구시 경제부시장, 대구첨복재단 전략기획본부장, 한국뇌연구원 연구본부장, 라파바이오(주) 대표 등이 참석했다.

방문 일정은 첨복단지 조성사업의 현황 파악 및 지원방안 모색을 위해 토론하고 한국뇌연구원과 라파바이오(주) 방문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정승 처장은 이날 “대구경북 첨복단지 입주기업의 연구 성과가 신속하게 제품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전문적인 사전상담·교육 등을 강화하는 동시에 첨복단지 활성화를 위해 첨복단지로 본부 인력의 파견 및 대구청의 이전을 추진하겠다”며 “우리나라 의료산업 육성과 발전을 위해 첨복단지 관계자 및 입주 기업도 연구개발, 제품생산 등에 매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