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산업진흥원, NET 인증 수여식
상태바
보건산업진흥원, NET 인증 수여식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4.10.2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위생, 의료기기, 한방 분야 4개 기술 새롭게 인증 받아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정기택)은 10월27일(월) 보건신기술(NET) 인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수여식은 2014년 제2차 보건신기술 인증평가를 통해 인증된 식품위생, 의료기기, 한방 분야 4개 기술에 관한 것이다.

이번에 인증된 보건신기술(NET)은 2014년 10월21일부터 2∼3년간 유효하며, NET 마크사용, 기술지도 및 국내외 품질인증 획득 지원, 기술개발자금(기술신용보증, 발명장려보조금 등) 지원, 신기술 이용제품의 우선구매 혜택(국가기관 및 공기업 등) 및 국내외 기술거래 알선 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서는 보건신기술(NET) 인증업체를 대상으로 특허획득경비지원 및 해외박람회 참여, 기술이전·사업화를 위한 체계적인 마케팅지원 등 진흥원의 각종 지원사업 우대 혜택 제공과 함께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사후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보건신기술(NET) 인증 수여식은 신기술 인증에 대한 보건산업 관련 업체의 관심을 높이고 인증업체의 의견을 수렴·반영해 보건산업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에 새롭게 NET 인증을 받은 기술은 △세진바이오텍(주) 소독기능 오존함유 윤활제 제조기술 △코웨이(주) 항문압 감소의 좌욕 특화 수류시스템 기술 △유엠아이(주) 플러싱 기능을 가진 수액조절기 △한국한의학연구원 일회용 부항기 보조장치 등 4가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