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그룹 사회공헌활동 활발
상태바
JW중외그룹 사회공헌활동 활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12.2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들 연말 맞아 장애인 복지시설과 어린이집 등 방문해 봉사 실천

▲ JW중외그룹 임직원들이 연말을 맞아 지역 어린이집을 방문해 어린이들에 게 선물을 전달했다.
연말을 맞아 JW중외그룹(대표 이경하)의 사회공헌활동이 다각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JW중외그룹은 당사 임직원들이 장애인 복지시설, 어린이집을 방문해 사회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2월26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지역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자는 취지에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 아래 시행됐다.

JW중외그룹 임직원들은 지난 24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우면어린이집을 방문해 어린이들에게 성탄절 선물을 전달하고 함께 캐롤송을 부르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에 앞서 지난 12일에는 JW중외그룹 직원들이 장애인 복지센터를 방문해 독거노인들을 위한 무료 배식을 진행하고, 몸이 불편한 소외계층 가정을 방문해 실내외 청소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또 시각장애인들과 함께 크리스마스트리와 케이크를 만들며 송년파티를 개최하는 등 소외이웃과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JW생명과학 정권희 대리는 “처음 해보는 봉사활동에 힘은 들었지만 작은 도움으로 누군가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할 수 있다는 마음에 뿌듯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JW중외그룹은 장애인 등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