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 위한 5월 건강강좌 개최
상태바
주민 위한 5월 건강강좌 개최
  • 박해성
  • 승인 2009.04.29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대목동병원, 행복한세상백화점과 공동강좌
이대목동병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사은 행사의 일환으로 같은 지역에 위치한 행복한세상백화점과 함께 ‘자녀, 부모를 위한 무료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강좌는 5월 한달 동안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행복한세상백화점 7층 메가박스 2관에서 열리며 이대목동병원과 이대여성암전문병원의 진료분야별 전문의가 참여해 강연한다.

이번 행사는 같은 지역에 위치한 병원과 백화점이 처음으로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전개하는 공동마케팅으로 행사안내전단, 홍보리플렛, 포스터 등도 공동으로 제작해 병원과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배포한다.

△5월 7일 비뇨기과 윤하나 교수의 ‘요실금, 방광 건강관리와 성생활’과 ‘골반근육 강화운동’ △14일 소아정신과 김의정 교수(양천구 정신보건센터 소장)의 ‘우리 아이가 ADHD(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 조기진단, 예방 및 대처법’ △21일 인공관절센터 김영후 소장의 ‘생활 속에서 궁금한 관절염에 대한 이해와 치료법’ △28일 유방암·갑상선암센터 문병인 소장이 ‘유방 건강과 유방암 예방법’ 등의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대목동병원과 행복한세상백화점은 이번 가정의 달 공동이벤트를 계기로 향후에도 건강강좌 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마케팅을 공동으로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