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토톱 7년 연속 여성 눈에 들다
상태바
케토톱 7년 연속 여성 눈에 들다
  • 최관식
  • 승인 2008.04.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소비자 선정 붙이는 관절염치료제 부문 대상에 7년 연속 선정
태평양제약(대표이사 이우영) 케토톱이 최근 "2008 여성소비자가 뽑은 품질, 서비스 1위 시상식"에서 붙이는 관절염치료제 부문 대상에 7년 연속 선정됐다.

여성신문사와 여론전문기관 한국리서치가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5일까지 14일 동안 전국의 여성소비자 45만 여명을 대상으로 인터넷 설문 조사를 하고, 선정위원회의 최종 인준을 거쳐 붙이는 관절염치료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태평양제약의 케토톱은 출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지금까지 부동의 판매율 1위를 기록, 붙이는 관절염 시장 선도자로서 많은 유사품들이 난립하고 있는 가운데서도 최고의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케토톱이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이유는 제품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관절염 시장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끈질긴 연구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킨 제품을 개발했기 때문이라는 게 태평양제약 측의 분석이다.

이번 조사결과의 특징은 대한민국 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기업 및 기관이 생산하는 제품의 품질 및 서비스 만족도에 대해 여성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시상함으로써 소비자가 실제로 체감하는 우수 브랜드를 기업과 소비자에게 알리는 데 의미가 있다.

태평양제약 관계자는 "케토톱은 7년 연속 수상을 통해 여성 소비자들에게 다시 한 번 최고의 명품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고, 지금까지 쌓아온 명품으로서의 인지도를 유지하면서 소비자 연령층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