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과 성공사례로 치과성공 꿈꾼다
상태바
안과 성공사례로 치과성공 꿈꾼다
  • 박현
  • 승인 2007.07.18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2일 닥터클릭 주최, 3인3색 경영마케팅 세미나
최근 문을 닫는 치과나 병의원들의 공통적인 특징은 경영부진이 가장 큰 원인으로 꼽히고 있다. 이제 수술이나 진료만으로 성공적인 치과를 운영하기에는 너무나 어려움이 많은 것이 현실이다. 따라서 성공적인 사례를 공부하고 싶어하는 개원의들의 관심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원장과 스텝이 함께 하는 세미나 ‘우리치과만을 위한 아주 특별한 경영마케팅세미나’가 닥터클릭(www.drclick.co.kr) 주최로 개최된다.

3인3색을 통한 거침없는 치과경영의 대발견을 부제로 오는 7월22일(일) 건대 새천년기념관에서 개최될 이번세미나는 특히 예치과전국네트워크 매출1위를 달성했던 치과의사 진훈희 원장과 안과의사이자 경영학 박사과정을 밟고 있는 이동성 원장의 강연과 치위생사과 교수가 직접 강연을 펼쳐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특히 치과를 운영하는 원장으로 서의 성공적인 치과경영에 대해 치과의 원장이자 경영자로서의 마인드를 재 확인하고 이를 통해 구체적으로 내부 직원을 관리하고 치과를 홍보하는 구체적인 툴들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의 세미나와는 달리 안과의 경우 라식수술과 라섹수술 등의 수술사례가 많은 것이 치과의 임프란트와 교정수술과 같은 수술케이스가 환자에게 인지도를 높이는 부분들에 대해 안과 네트워크의 대표적인 드림성모안과의 사례를 구체적으로 공개할 예정이어서 관심이 주목된다.

안과의 성공적인 고객만족의 사례가 치과에도 새로운 관점과 경영마케팅에 대한 관점을 새롭게 제시할 것으로 보여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강의내용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세션1=성공하는 치과의 원장, 이렇게 하면 된다 △세션 2=진훈희원장(크로스디치과)이 치과의 매출과 이윤증대를 위한 마케팅 툴 △세션3=고객만족 대상을 연속 수상한 드림성모안과네트워크의 실제마케팅의 사례 △세션4=우리는 이제 서비스 디자이너를 주제로 충청대학 치위생과 박현선 교수가 강의한다. 관련문의는 닥터클릭1600-8857번으로 하면된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