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잡, 파인드잡과 제휴
상태바
메디컬잡, 파인드잡과 제휴
  • 박현
  • 승인 2007.07.17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건의료계 채용정보 공유, 의료채용시장 공략
의료계 취업포털 사이트 메디컬잡이 파인드잡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의료관련 채용정보를 공유하기로 했다.

파인드잡은 생활정보신문 벼룩시장이 만든 생활취업포털 사이트로 앞으로 메디컬잡에 △의사 △간호사 △간호조무사 △물리치료사 △임상병리사 △치과위생사 △약사 △병원코디네이터 △원무행정 등 보건의료관련분야의 전문채용정보와 병의원 개원, 분양, 임대정보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또한 메디컬잡과 파인드잡 양사는 향후 온라인 채용박람회, 이벤트 등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메디컬잡 유종욱 이사는 "이번 업무제휴로 메디컬잡은 고급 의료인력 위주의 채용정보 제공에서 탈피, 간병사, 케어(care)복지사 등 사회복지 영역까지 아우르는 업계 최대 규모의 의료채용 네트워크를 구축할 것"이라고 제휴 취지를 밝혔다.

그는 이어 "앞으로 헤드헌팅, 채용대행업체와 아웃소싱기업과 같은 에이전시 기업들도 중요한 고객으로 끌어들여 명실공히 국내 1위 의료채용포털의 입지를 더욱 굳혀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앞서 메디컬잡은 다음취업, 리크루트, 커리어, 잡링크, 잡이스, 한국경제TV 와우메디컬센터, 메디포뉴스, 대한개원의협의회, 대한가정의학과 개원의협의회 등을 제휴채널로 확보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