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혈당측정기 브리즈2 발매
상태바
바이엘, 혈당측정기 브리즈2 발매
  • 박현
  • 승인 2007.04.26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측정오차 줄인 미 관절염협회 추천제품
한국 바이엘 헬스케어(대표 마누엘 플로레스) 당뇨사업부는 코딩(영점 맞추기) 절차를 없애 혈당측정 오차를 기존의 절반으로 줄이고 5초 내에 1uL의 극소량의 혈액만으로도 혈당 측정이 가능한 첨단 혈당측정기 ‘브리즈2(Breeze2)’를 5월부터 국내 발매한다.

기존에 판매되는 거의 모든 혈당측정기는 시험지 교체과정에서 수동으로 시약코드를 맞춰야 하는 번거로운 코딩절차 때문에 환자들이 이를 잊어버리거나 코딩을 하는 과정에서의 부주의로 측정오차가 높았었다.

‘브리즈2’는 디스크를 한번 장착하면 시험지 교체 없이 10번까지 측정이 가능하다. 측정결과는 검사시간, 날짜를 포함해 최대 420개까지 저장된다.

그리고 7일, 14일, 30일 각각의 측정평균치도 볼 수 있으며 저장된 결과값을 별도의 소프트웨어와 케이블을 가지고 개인 컴퓨터로 다운로드해 체계적으로 당뇨수치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대형 LCD화면과 원버튼-원기능의 단순화된 시스템으로 중장년 당뇨환자들의 사용도 최대한 고려해 디자인됐다.

한국 바이엘 헬스케어 당뇨사업부 문민용 이사는 “코딩절차를 없애고, 최소 혈액샘플로 최단 시간 내에 혈당측정을 할 수 있는 ‘브리즈2’의 개선된 기능은 당뇨환자들의 보다 간편하고 정확한 혈당관리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브리즈2’는 지난해 국내 출시된 ‘브리즈’의 기능을 개선한 최신형 혈당측정기로 미(美) 관절염협회로부터 관절염환자들이 ‘사용하기 편한 제품’으로 추천 받음으로써 그 편리함을 이미 공식적으로 인정 받은 바 있다. 제품관련문의는 080-222-135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