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 그린피오(www.greenpio.com) 새단장
상태바
녹십자, 그린피오(www.greenpio.com) 새단장
  • 최관식
  • 승인 2007.04.25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건강정보 및 검색 기능 갖춘 종합 건강관리사이트
녹십자 자회사인 헬스케어 전문기업 GC헬스케어가 새롭게 단장한 종합 건강관리 사이트 그린피오(www.greenpio.com)를 선보였다.

GC헬스케어는 최근 녹십자의 헬스케어 인프라와 노하우가 집약된 그린피오 사이트를 대폭 보강해 리뉴얼 오픈했다. 그린피오는 번영·풍요·평화를 뜻하는 Green과 질병 없는 사회를 위한 선구자 정신을 담고 있는 Pioneer 의 합성어로, 다양한 건강정보 및 검색 기능을 갖춘 종합 건강관리 사이트.

새단장한 그린피오 사이트는 아기로 태어나 100세 어른이 될 때까지 일생 동안 건강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제공하겠다는 녹십자의 비전 Green Cross Care 구현에 역점을 두고 구성됐다.

주요 서비스로는 소아기부터 노년기에 이르기까지 생애 주기별로 흔히 나타나는 질환의 증상과 미리 체크하고 예방해야 할 항목들을 알려주는 생애 주기별 건강관리가 있다.

또 개인별 건강 상태를 체크해 맞춤 건강 설계 및 건강 가이드를 제공하는 것도 그린피오 사이트의 특징이다. 개인별로 파악된 건강 위험요인 및 질환을 분석한 후 추천 건강검진이나 추천 약품·제대혈 은행·헬스케어 보험·세포치료 등과 같이 녹십자의 인프라를 활용한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탁월한 검색 기능 또한 그린피오 사이트의 강점이다. 증상별 자가진단 등을 통해 질환에 걸렸다고 의심될 경우 고객은 종합병원뿐만 아니라 거주지역 내 병원 찾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해당 분야 저명한 의료진과 질환별 약물에 관한 정보도 함께 찾아볼 수 있다.

생활 건강에 있어서는 건강 유지를 위한 운동 프로그램과 식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맞춤 건강 진단을 통해 나타난 개인별 운동 상태와 영양 상태를 파악, 생활습관 개선을 위한 운동 프로그램과 식습관 개선을 위한 식이 프로그램을 제안함으로써 건강 설계를 가능케 했다.

사이트 구축을 주관한 GC 헬스케어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지난 3년여간 40만 고객을 대상으로 실제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온 경험과 노하우가 고스란히 사이트 구축에 반영됐다"면서 "일반인들이 건강에 관해 가장 궁금해하는 실제 상담 내용을 바탕으로 한 만큼 타 사이트와 차별화된 정보를 얻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좀 더 깊이 있는 건강정보와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프리미엄 서비스에 가입해 전문 간호사의 방문 건강관리 서비스와 종합병원 진료예약 안내 및 대행서비스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