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발자국 행사
상태바
아름다운 발자국 행사
  • 박현
  • 승인 2006.12.15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엘러간, 소아뇌성마비 환아 위한 특별한 송년회

보톡스 제조 및 판매社인 미국 엘러간의 한국지사-한국엘러간㈜은 최근 신촌세브란스 재활병원 내에서 관계자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무료 보톡스 시술을 통해 보행이 가능해진 소아 뇌성마비 환자들을 위한 ‘생애 첫 발걸음 딛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한국엘러간이 2004년부터 매년 실시해 온 ‘아름다운 발자국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뇌성마비로 인해 종아리 근육이 경직돼 걷기가 불가능했으나 경직된 근육을 이완 시키는 보톡스시술을 통해 환아들이 생애 첫 걸음을 딛게 된 것을 기념하고, 재활병원에 입원한 아이들과 함께 송년을 보내기 위한 취지이다.

소아 뇌성마비 환아 40여명과 보호자, 의료진 등 모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료진들과 직접 발을 디뎌보는 ‘생애 첫 발걸음 딛기 행사’와 발바닥 모양의 케이크를 만들어 장식하는 행사가 함께 진행됐다.

한국엘러간 마케팅팀 성종훈 과장은 “보톡스는 주름살 치료제로 널리 알려져 있으나 최근에는 소아 뇌성마비, 눈꺼풀(안검)경련, 경부근 긴장 이상(목의 삐 뚫어짐), 전립선 비대증, 과민성 방광 등 치료영역에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보톡스는 미국 엘러간社의 고유한 상품명이지만 주름치료제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보툴리눔 톡신제제’의 대명사로 쓰이고 있다. 국내에는 보톡스 외에 중국산(BTXA), 국산(메디톡신), 프랑스산(디스포트) 등의 보툴리눔 톡신제제가 있다.

한국엘러간은 미국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제약사로 보톡스 외에 세계 최초의 안구건조증치료제 ‘레스타시스’, 녹내장 치료제 ‘루미간’ 등 미용과 안과 영역의 약물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