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연동 로그인 및 반응형 웹 구축 등 사용자 환경 개선
대장항문전문병원 한솔병원(병원장 이동근)은 최근 방문 고객 편의성을 높인 홈페이지 새단장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노후화된 기존 홈페이지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사용자 환경(UI) 중심의 편의성 개선에 중점을 뒀다.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을 쉽고 편리하게 찾아보고 병원 이용, 진료 예약, 의료진 및 질환검색, 건강상담 등을 더욱 직관적으로 구성해 필요한 내용을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했다.
또한 한솔병원을 이용하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 특성을 고려해 메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구성했다.
리뉴얼한 홈페이지는 SNS 연동 로그인이 가능하며 회원가입 절차를 단순화해 직관적이고 편리하다.
특히 홈페이지 방문자가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접속 시 사용하고 있는 기기와 해상도에 맞게 자동으로 화면이 최적화되는 ‘반응형 웹 페이지’로 구축한 게 특징이다.
앞으로 고객 만족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전문의가 알려주는 질환 정보와 치료방법 등 다양한 SNS 콘텐츠를 제작하고 ‘오픈진료실’로 영상 등을 활용한 온라인 홍보 활동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동근 병원장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이 병원에서 필요하거나 궁금한 정보에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게 됐다”며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성장과 다양한 의료 콘텐츠 제공을 통해 환자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환자 중심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