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협, 회원복지사이트 '널스라이프' 오픈
상태바
간협, 회원복지사이트 '널스라이프' 오픈
  • 박현 기자
  • 승인 2013.03.2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교육·취업 등 다채로운 혜택 제공

대한간호협회(회장 성명숙)가 31만 간호사와 7만 간호 대학생을 위한 맞춤형 회원복지사이트 '널스라이프(www.nurselife.or.kr)’'를 오픈했다.

회원들에게 풍부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픈한 널스라이프(Nurselife)는 교육, 여행, 문화, 생활, 취업(RNjob), 쇼핑(RNshop)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혜택을 선사한다.

널스라이프는 간호사와 간호 대학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 우선 '교육' 카테고리는 TOEIC, TOEFL, IELTS 등 외국어 교육을 포함해 도서 및 음반을 최고 2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여행∙문화' 카테고리는 최저 4%에서 최고 7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주도를 비롯한 국내∙외 여행, 렌터카, 콘도∙리조트∙호텔, 공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제주여행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제공한다.

회원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윤택하게 만들어 줄 서비스도 제공한다. '생활' 카테고리는 가격할인 제공과 더불어 회원특별서비스를 갖춘 자동차보험, 웨딩컨설팅, 결혼정보회사, 부동산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최저가 방문간호책임보험 상품과 무료 법률∙노무 상담 서비스도 함께 선사한다.

널스라이프는 간호사 취업을 위한 취업사이트 'RNjob'도 운영한다. 회원별 맞춤 채용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MY JOB' 메뉴를 배치했으며 '채용정보검색'을 통해 회원이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또 전국 병원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병원인덱스'를 제공하는 등 회원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간호사 및 간호 대학생을 위한 전용 쇼핑몰 RNshop도 함께 운영한다. 휘장, 도서 등 간호사와 간호 대학생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판매한다.

널스라이프는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30일(화)까지 RNjob 내 무료로 구인광고를 게시할 수 있는 무료서비스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대한간호협회는 지난 2012년 11월 중 간호사와 간호대학생을 대상으로 간호사전용 회원복지사이트 새 이름 짓기 공모전을 실시했다.

총 156개 작품이 응모됐으며 심사를 통해 8개 작품을 선정해 선정된 작품을 대상으로 대한간호협회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oreaNurses)에서 우승 작품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가장 많은 회원이 선택한 널스라이프(Nurselife)가 최종 우승작으로 선정(수상자 고우아 간호사·서울대 간호대학 대학원생)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