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비쥬얼·현대차, 소아암환아에 ‘교통안전’ 선물
상태바
로이비쥬얼·현대차, 소아암환아에 ‘교통안전’ 선물
  • 전양근 기자
  • 승인 2012.11.29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아산병원 치료종결잔치에서 ‘폴리와 함께하는 교통안전 이야기 DVD를 받은 어린이들
로이비쥬얼과 현대자동차가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기증했다.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로이비쥬얼과 현대자동차, EBS교육방송이 공동 제작한 ‘폴리와 함께하는 교통안전 이야기’ DVD를 (재)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서, 올해 치료종결을 맞은 전국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에게 무료로 나누어 준다.

‘폴리와 함께하는 교통안전 이야기’는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애니메이션 ‘로보카 폴리’를 통해, 어린이들이 꼭 알아야 할 교통안전 정보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이다.

제작사 로이비쥬얼의 이동우 대표는 ‘힘든 시간을 씩씩하게 이겨낸 어린이들이 퇴원하고 나서도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은 현대아산병원 소아암 어린이 치료종결잔치를 비롯하여, 전국의 각 소아암병원에 해당 DVD를 배부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서 오랫동안 투병으로 인해 사회와 단절된 생활을 하던 소아암 어린이들의 안전 교육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재단은 2001년부터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학습지원등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