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 코리아오픈 마라톤대회 참여
상태바
함소아 코리아오픈 마라톤대회 참여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1.04.05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명 직원 참여해 푸짐한 경품 전달과 다양한 이벤트 진행

▲ 함소아 네트워크 직원 약 300명이 제9회 코리아오픈 마라톤 대회에 후원하고 참여했다.
함소아한의원 네트워크(대표 최혁용·이상용)는 지난 4월 3일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제9회 코리아오픈 마라톤 대회’에 후원하고 참여했다.

함소아는 본사 및 함소아제약 임직원과 함소아한의원 원장, 직원 등 약 300명이 키즈런닝 부문에 참여해 아이들과 함께 뛰면서 아이 건강을 책임지는 소아전문 한의원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함소아를 상징하는 노란색 하마탈을 쓴 인형이 행사요원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함소아 부스에서는 참가자들의 피부 보호를 위해 함소아 선로션을 발라주고 선캡을 나눠줬으며, 함소아 비비크림 시연, 목이 붓거나 기침을 할 때 물 대신 마시는 함소아 로니세라티 시음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렸다.

어린이 이벤트존에서는 팔씨름대회와 댄스배틀, OX퀴즈 등 부대행사도 진행됐으며, 함소아 홍키통키, 기린아 츄잉정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이상용 대표는 “이웃과 건강을 생각하는 코리아오픈 마라톤 대회에 함소아가 후원하고 참여하게 돼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는 마음으로 지속적으로 참가해 더욱 알찬 행사가 될 수 있게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키즈런닝을 비롯해 풀코스와 하프코스, 10km 단축마라톤, 자선걷기 등 총 5개 부문으로 열렸으며, 약 1만명의 시민이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