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 입자 크기별로 제품 라인 구성해 시술부위 및 피부 타입 따라 선택 가능
피부성형 관련 제품 유통 전문회사인 디엔컴퍼니(대표 윤재춘)가 11월25일 히알루론산 필러 ‘퍼펙타(Perfectha)’를 출시했다. 필러는 주름이나 오목하게 들어간 부위에 볼륨감을 주는 주사제다. 인체 성분과 동일한 히알루론산은 수술 없이 성형이 가능한 필러 성형에 대표적으로 사용되는 제제다. 퍼펙타는 퍼펙트(Perfect)한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을 성분으로 하고 있다는 의미에서 제품명을 따왔다.프랑스의 안티에이징 전문연구소인 오비라인(Obvieline)에서 개발한 퍼펙타는 오비라인만의 최신 기술 E_BRID Technology를 사용해 안전성을 더욱 강화시킨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Biphasic구조여서 시술부위를 채워주는 효과가 좋으며 입자 크기별로 제품 라인을 구성해 시술부위와 피부타입에 따라 적절하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퍼펙타는 엔도톡신 레벨(Endotoxin level)과 프로테인 로드(Protein load) 수치를 최저로 낮췄으며 인체와 같은 pH(산성도)를 유지함으로써 안전성을 확보했다”며 “티 안 나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디엔컴퍼니는 향후 1년 내에 퍼펙타를 필러시장 1등 브랜드로 키워 소비자들에게 ‘티 안 나는, 가장 완벽한 아름다움’을 선물할 계획이다. 대웅제약 관계사인 디엔컴퍼니는 지난 10여 년 간 ‘보톡스’, ‘레디어스’, ‘레블란’ 등의 제품과 ‘에스테메드’, ‘셀레시스’, ‘이지듀’ 등의 화장품 브랜드로 국내 코스메슈티컬 시장을 리드해왔다.
저작권자 © 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