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A&D메디칼, 휴대용 초음파 흡입기 ‘퓨어넵’ 출시
상태바
보령A&D메디칼, 휴대용 초음파 흡입기 ‘퓨어넵’ 출시
  • 병원신문
  • 승인 2021.11.17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사량 조절 가능한 듀얼모드와 경량·저소음으로 편의성 높여
메쉬 2개, 성인용·소아용 마스크, 마우스피스 모두 제공

보령제약 관계사이자 의료기기 전문기업인 보령A&D메디칼이 휴대용 초음파 흡입기 ‘퓨어넵(모델명 Air Plus)’을 출시했다.

보령A&D메디칼은 의료기기 라인업 확장을 위해 네블라이저 개발 및 제조 전문 글로벌 기업인 ‘Feellife Health’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한국 공식 파트너로 시장 공략에 나섰다. 그 첫 제품이 바로 ‘퓨어넵’이다.

보령A&D메디칼은 그동안 일본 ‘A&D’사의 측정기술을 기반으로 한 혈압계 판매에 주력해왔다.

네블라이저는 액체 형태의 약물을 기화시켜 폐에 도달할 수 있도록 흡입을 돕는 의료기기로, 약액이 세밀한 입자크기(MMAD)로 균일하게 분사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퓨어넵은 평균 3.5미크론의 입자크기로 균일하게 약액을 분사해준다. 약물이 호흡 및 허파꽈리에 부담을 주지 않는 입자 크기는 1~5미크론 이내의 범위다.

뿐만 아니라 퓨어넵은 사용자가 원하는 만큼 분무량을 조정할 수 있는 듀얼모드를 탑재하는 한편, USB 충전방식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경량 사이즈(109.5g)로 휴대하기 간편하고 소음이 적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패키지 구성도 합리적이다. 일정기간 사용 후 소모되면 교체해야 하는 메쉬(Mesh)가 2개 제공된다. 메쉬는 초음파를 이용해 액체상태의 약물을 기체상태로 분무해주는 미세 진동판이다. 또한 ‘성인용·소아용 마스크’와 ‘마우스피스’를 제공해 사용자 연령과 특성에 맞게 최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휴대용 초음파 흡입기 ‘퓨어넵’은 오픈마켓 등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보령A&D메디칼 홈페이지(http://www.boryungand.co.kr) 또는 대표전화 (1577-426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