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오마샤리프화장품 2종 새로 출시
상태바
동성제약, 오마샤리프화장품 2종 새로 출시
  • 최관식
  • 승인 2007.06.05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상 치료용 코코넛추출물 원료로 개발, 쿨링과 보습효과 뛰어나
동성제약 계열사인 오마샤리프화장품(사장 이양구)은 여름철 피부보호를 위한 "오마샤리프 리메디 코코넛쿨링마스크"와 "아이패치"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병원에서 화상 치료용으로 사용하는 코코넛추출물인 "바이오 셀룰로오스"를 원료로 사용해 개발한 제품이다. "바이오 셀룰로오스"는 상처치유 및 재생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조직이 치밀하고 착용감이 우수하며 보습성이 뛰어난 천연 겔(Gel)에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부틴과 치마버섯추출물, 해조추출물 등을 함유한 고농축 에센스를 담아 피부를 진정시키고 세월의 흔적을 감추어 줄 뿐 아니라 피부톤을 균일하게 하면서 수분 보습막을 회복시켜 여름철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고.

특히 붙이자마자 시원한 느낌이 나는 쿨링과 보습효과가 있어 여름철 장시간 노출된 피부에 간편하게 사용하기에 손색이 없다는 설명이다.

냉장보관 후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좋은 "오마샤리프 리메디 코코넛쿨링마스크"는 주 1회 정도 사용하며, 아이패치의 경우는 매일 사용할 경우 효과가 더욱 좋다고.

"오마샤리프" 화장품은 아시아나 기내 책자를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여름 시즌을 겨냥해 리메디 제품 "코코넛쿨링마스크" "아이패치" "화이트닝에센스, 워터미스트, 리커버선디펜스"를 국내 홈쇼핑에 런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