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청결제 리스테린 국내 출시
상태바
구강청결제 리스테린 국내 출시
  • 박현
  • 승인 2007.03.08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존슨앤존슨, 출시기념 이벤트도
㈜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최승한)은 각종 구강질환을 유발하는 입 속 유해균을 살균하는 구강청결제 리스테린(http://town.cyworld.com/listerine)을 국내에 출시한다.

125년 이상 세계 구강청결제 시장점유율 1위를 지켜온 리스테린은 칫솔이 닿지 않는 입 속 구석구석까지 세정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구강질환을 유발하는 유해균을 30초 내에 99.9% 살균하는 강력한 효능을 지니고 있다.

리스테린은 미국 치과의사협회(ADA)로부터 구취와 플라그를 유발하는 세균을 살균하고 치은염 등 잇몸질환 예방 및 감소효능에 대해 인증받은 유일한 구강청결제이다.

음식물 섭취 시에도 12시간 동안 살균효과가 지속되어 아침과 저녁 하루 2회 사용할 경우 하루종일 살균효과가 지속된다. 또한 구취의 원인균을 최대 3시간 동안 억제한다.

리스테린은 인체한 무해한 식물성 오일(essential oil)인 유칼립톨, 멘톨, 티몰, 살리실산 메틸을 함유해 플라그와 치은염을 감소시키고, 플라그 재생 시간을 지연시키며 매일 사용해도 미각을 변화시키거나 치아를 부식시키지 않는다.

리스테린은 칫솔질 후에 20ml씩 약 30초간 입 속을 헹군 후 뱉으면 가장 효과적이다. 특히 입 안에 남아있는 치약성분이 리스테린의 작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칫솔질 후 물로 입안을 헹궈내지 않고 바로 사용하면 된다. 12세 이하 어린이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리스테린은 출시를 기념해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키스’ 이벤트를 싸이월드 타운 홈피 http://town.cyworld.com/listerine에서 진행 중이다.

3월12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접수된 가족간의 키스, 연인간의 키스 등 건강한 키스 사진을 3월16일부터 18일까지 대학로 리스테린 갤러리에서 전시하고 그 중 10명을 선정해 외식상품권, 리스테린 정품 세트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하철 4호선 혜화역 4번출구 대명거리 입구에 설치될 리스테린 갤러리에서는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키스’를 즉석에서 연출한 연인, 가족 등에게 즉석 사진을 촬영해 주고 리스테린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리스테린은 리스테린액 후레쉬버스트(Listerine FreshBurst)와 리스테린액 시트러스 (Citrus)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대형할인마트 기준 250ml 2천900원, 500ml 4천800원, 750ml 6천200원이다. 대형 할인마트, 대형수퍼, 백화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전국 대학병원, 종합병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