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선콘서트 성황
상태바
자선콘서트 성황
  • 김명원
  • 승인 2006.12.11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전남대병원
화순전남대병원은 7일 오후 4시 병원 로비에서 ‘봄의 왈츠’ 작곡가 장세용 초청 ‘화순전남대병원 자선 콘서트’를 환자와 보호자, 의료진, 콘서트 소식을 전해 듣고 달려 온 열렬 팬 등 200여명이 참서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상기억’으로 시작된 장세용 콘서트에서는 ‘Still’ ‘달에서의 하루’ ‘Cappiuccino’ ‘사랑으로’ 등 자신의 앨범 수록곡과 현악 4중주와 함께 ‘산타할아버지 우리마을에 오시네’ ‘We wish your merry christmas’등 캐롤을 연주했다.

곡이 끝날 때마다 이해를 돕기 위해 곡이 갖고 있는 이미지를 재미있게 소개해 이날 콘서트 분위기를 한층 감미롭게 했다.

또 이날 로비 앞자리를 가득 메운 환자들에게 빠른 쾌유를 빌며 용기를 갖도록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을 연주할 때는 참석자들의 합창이 이뤄져 감동이 더했다.

한국도요타자동차(주)가 주최한 이날 콘서트에는 삐에로도 함께 출연, 소아병동을 찾아 어린 환자들을 위로하는 프로그램을 갖기도 했다.

장세용씨는 “화순전남대병원을 처음으로 방문을 한 탓인지 제법 낯설지만, 다정스런 여러분의 얼굴에서 따뜻한 감이 느껴지며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 찾아뵐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