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씨젠의료재단, '비전2020' 선포식 가져
상태바
(재)씨젠의료재단, '비전2020' 선포식 가져
  • 박현 기자
  • 승인 2015.10.27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씨젠의료재단(이사장 천종기)은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아 지난 10월26일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기념식 및 재단 비전 선포식을 거행했다.

이번 행사는 1부 창립 25주년 기념식, 2부 비전2020 선포식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 창립 25주년 기념식에서는 천종기 이사장의 기념사를 시작으로 여러 임원들의 격려사 및 축사가 이어졌으며 그 동안 재단 발전에 공헌해 온 바를 인정받은 총 37명의 장기근속 임직원들에 대해 각각 10년, 15년, 20년 장기근속포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씨젠의료재단 천종기 이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어려운 진단검사시장에서 지난 25년간 같이 힘써 준 임직원 덕에 눈부신 발전을 이루었다”며 “현재까지 우리는 최고수준의 검사품질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기술력의 토대를 마련하고 씨젠의료재단만의 특화된 시스템을 구축해왔다. 이제 재단의 기술력과 최고의 검사품질을 바탕으로 세계로 진출하는 글로벌 질병검사전문기관이 되기 위해 다 함께 정진하자”고 말했다.

또한 이갑노 대표의료원장은 축사를 통해 "창립 25주년을 맞이하게 돼 기쁘고 큰 보람을 느낀다”면서 “고품질의 검사결과를 위해 정도관리에 힘써 왔으며 현재 Zero Defect에 가까운 결과를 보이고 있다. 이는 무척 자랑스러운 일이며 각자의 일에 자신을 가지고 더 박차를 가하자”고 강조했다.

또한 “전 임직원이 합심해 친절하고 청결한 문화를 조성하는 씨젠의료재단만의 새로운 문화가 뿌리깊게 정착되어 세계최고의 명품검사실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부 비전2020 선포식에서는 씨젠의료재단의 지난 25년의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고 '비전2020'에 대한 비전 수립 배경 및 의미에 대한 설명과 함께 선포식이 진행됐다.

이날 씨젠의료재단은 '우리는 정확한 질병검사와 혁신적인 연구개발로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한다'는 미션을 가지고 '세계로 진출하는 글로벌 진단검사전문기관'이라는 '비전2020'을 제시했다.

또한 이를 이루기 위한 양적·질적 목표를 보다 구체적으로 제시함으로써 '비전2020'을 반드시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천종기 이사장은 '비전2020'을 달성하기 위해 △품질경영 △정도경영 △인재양성 △연구개발 △사회공헌의 5가지 핵심가치와 함께 △최고지향 △원칙중시 △고객중심 △혁신선도 △상호존중의 5가지 행동원칙을 전 임직원이 함께 실천하자고 당부했다.

마지막 순서로 전 임직원이 '비전2020'을 다 함께 제창함으로써 비전실현에 대한 의지를 다지며 기념식을 마쳤다.

올해로 설립 25주년을 맞이한 (재)씨젠의료재단은 Global Standard of Reference Lab을 경영목표로 임상진료 및 연구를 위한 진단검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문의, 석·박사, 임상병리사 등 현재 520여 명의 임직원들을 통해 진단의학검사, 분자진단검사, 병리검사 등 인체에서 발생되는 질병검사 관련 전 분야에 걸친 4천여 가지 이상의 검사를 진행해 전국 병·의원 등의 의료기관에 검사결과를 제공하고 있는 질병검사 전문기관이다.

재단은 또한 이번 기념행사를 시행하기 앞서 지난 25일 창립 25주년을 기념하고 2015년 경영방침인 '친절과 청결'의 실천 일환으로 '임직원 등반대회 및 환경캠페인'을 시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