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과 병원인의 병원신문 최종편집2022-07-04 11:09 (월)
의대 지망생 위한 주니어 메디컬 비전캠프
상태바
의대 지망생 위한 주니어 메디컬 비전캠프
  • 박현 기자
  • 승인 2011.06.29 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유일의 의사의 꿈에 도전하는 청소년들의 여름캠프 이야기

병원전문 교육기관 이노솔루션 메디컬아카데미(대표 문현근 www.MedicalAcademy.kr)는 오는 7월25일(월)부터 7월30일(토)까지 용인 대웅경영개발원에서 장래 의사가 되고자 하는 꿈을 가진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2011년 주니어 메디컬 비전캠프'를 실시한다.

대한중소병원협회와 한국의료재단연합회의 후원으로 열리는 이 여름캠프는 'Dream to Vision'을 주제로 막연한 꿈을 구체적 비전으로, 나만을 위한 목적을 모두를 위한 가치로, 소심함에서 대범함으로의 '내적 변화의 경험'을 시도하게 된다.

캠프는 세브란스병원장을 지낸 김성규 박사가 캠프교장을 맡고 현직 의과대학 교수와 의과대학 선배들이 멘토로 참여해 의사로서의 생생한 경험을 들려주게 된다.

의사로서의 사회성을 훈련시켜 줄 리더십 전문가와 의과대학 진학을 위한 자기주도학습 전문가가 이 캠프를 함께 만든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활동 프로그램들을 통해 같은 비전을 가진 친구들과의 잊지 못할 추억들도 만들게 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을 기획한 이노솔루션 문현근 대표는 “이 과정을 마친 청소년들은 참 의료인으로서의 확실한 목표를 갖고 학업에 임하게 될 뿐만 아니라 자신의 비전에 대한 소중한 가치들을 차곡차곡 쌓아 장래 우리사회의 멋진 의료인으로 성장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5박6일간의 감동이 청소년들에게 인생의 중대한 전환점을 만들어 낼 것으로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메디컬 비전캠프 프로그램은 이노솔루션 홈페이지(www.MedicalAcademy.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비용은 123만원이며 신청마감은 7월15일까지이다. 접수 및 문의는 이노솔루션 메디컬아카데미 캠프사무국 02-711-144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