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BMCC 국제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제3회 BMCC 국제 컨퍼런스 개최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0.11.2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서울병원 바이오-의료커넥트센터(BMCC)…12월2일

삼성서울병원 바이오-의료커넥트센터(BMCC)는 12월2일 ‘Therapeutic Antibody : The Latest KFDA, FDA and EMA Trends and Strategies’를 주제로 ERA 컨설팅, 삼성서울병원 임상시험센터, 난치암연구사업단과 함께 제3회 BMCC 국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국내외 바이오의약품 인허가 동향 및 전략’을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심포지엄에는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청(KFDA)과 미국 식품의약국(FDA), 유럽의약품청(EMA)의 바이오의약품 인허가 컨설팅 경험이 풍부한 ERA 컨설팅사의 여러 연자들을 초청,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KFDA, FDA 그리고 EMA 가이드라인을 비롯해 국내 기업의 빈번한 해외진출 실패사례에서 배우는 인허가 성공전략방안 등에 대해 실사례 중심으로 접근한다.

컨퍼런스를 주관하고 있는 방사익 바이오-의료커넥트센터장은 “이번 행사는 Therapeutic Antibody(치료용 항체) 뿐만 아니라 향후 바이오의약품의 미국, 유럽진출을 준비하는 국내 모든 바이오기업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 자리를 통해 ERA 컨설팅사의 경험 및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네트워크의 장이 마련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 참가접수(www.bmcc.or.kr)는 11월30일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