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퀴스 후즈후 등재
상태바
마르퀴스 후즈후 등재
  • 강화일
  • 승인 2009.09.1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림대 춘천성심병원 조용준 교수


조용준 한림대의료원 춘천성심병원 척추센터 교수가 그동안의 학술 및 저술활동의 업적을 인정받아 세계 3대 인명사전 중 하나인 ‘마르퀴스 후즈후’ 2010년 판에 등재된다.
조용준 교수는 그동안 80편 이상의 지상논문과 Journal of Neurosurgery, Neurosurgery, Spine 및 Osteoporosis International 등의 저명한 국제학술지를 포함하여 20편 이상의 SCI논문을 발표하였다. 또한 세계적인 미국 척추학 교과서 두 권에 book chapter 3편을 저술하였으며 국내의 신경외과 교과서에도 여러 편의 book chapter를 저술하였다.
한림대 춘천성심병원 척추센터장인 조용준 교수는 디스크 탈출증을 포함한 퇴행성 척추질환과 고령 환자의 척추질환에 대한 수술을 세부 전공으로 하고 있으며, 신경외과 의사로서는 드물게 말초신경 수술에 대해서도 전공을 하여 신경외과 영역에서의 말초신경수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현재 조용준 교수는 대한신경손상학회 상임이사와 대한척추신경외과학회 상임이사 및 대한말초신경학회 상임이사, 그리고 대한척추신경외과학회지, 대한신경외과학회지 및 대한신경손상학회지 등의 국내논문 심사위원 및 Osteoporosis International, Journal of Hand Microsurgery 등의 국제논문 객원 심사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