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최대 척추디스크 전문병원 개원
상태바
호남최대 척추디스크 전문병원 개원
  • 박현
  • 승인 2004.09.03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우리병원 진료 개시
호남최대 척추디스크 전문병원을 표방한 상무우리병원이 오는 11일 오후1시 개원식을 갖고 본격적인 환자진료에 들어간다.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 275-5번지에 소재한 상무우리병원(대표원장 박호상)은 지하1층, 지상9층의 본관과 지하1층, 지상3층의 부속건물을 갖춘 120병상 규모이다.

이 병원은 "환자를 가족처럼 진료합니다"를 모토로 미국 최소침습 척추수술전문의(FABMISS)가 진료를 하고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중심병원을 표방하고 있다. 차별화 된 병원을 위해서 친절한 병원, 편리한 병원, 당일치료 당일퇴원 병원, 차트와 필름이 없는 병원 등을 내세우고 있다.

서일환 부원장은 “상무우리병원은 전남의대와 전북의대 그리고 원광의대 등 이 지역 출신 의사들이 힘을 모아 광주에도 제대로 된 척추디스크 전문병원이 필요하다는 데 뜻을 같이하면서 탄생한 것”이라며 “정확한 진단과 최적의 치료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상무우리병원은 △초고속 초전도자석방식 자기공명영상촬영기 △3차원 초고속 나선형 컴퓨터단층촬영기 △미세수술현미경 △척수신경자극장치 △3차원심장초음파 △적외선전신체열진단기(DITI) 등 최첨단 장비를 갖추고 있다.
또 척추통증치료센터와 최소침습 척추수술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척추통증치료센터에서는 △컴퓨터영상안내척추신경치료 △척수신경자극치료 △정위적척추신경근 및 내측분지신경차단치료 △고주파척추신경치료 등을 시행한다.

그리고 최소침습 척추수술센터에서는 △내시경레이저디스크치료 △척추디스크내고주파열치료술 △척추골성형술 △미세현미경레이저디스크수술 △척추인대성형술 △인공수핵교환술 △인공디스크교환술 △복강경척추유합술 등을 시행한다.<박현·hyun@kha.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