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헬스케어 사업 공식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삼진제약, 헬스케어 사업 공식 홈페이지 오픈
  • 박해성 기자
  • 승인 2021.12.08 2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중심 헬스케어 브랜드 강화 목표
심전도 분석 ‘에스패치 Ex(S-Patch Ex)’ 관련 정보 및 경험 제공

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최용주)은 신규 브랜드 강화와 고객 중심 사업의 가치창조 구현을 위한 일환으로 헬스케어 사업 관련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2월 8일 밝혔다.

삼진제약 헬스케어사업팀이 만든 공식 홈페이지는 사업 및 브랜드 소개, 고객지원 등을 전면에 배치시켜 주요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직관적이고 유기적으로 배열된 메뉴는 고객들에게 쉽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이 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각기 다른 OS환경을 가진 디바이스(PC, 스마트폰, 태플릿 등)를 포함, 어느 환경에서도 원활한 화면 구동이 될 수 있게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적용하는 등 고객중심 설계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특히 홈페이지 콘텐츠 내에는 헬스케어 중심사업분야로서 디지털 헬스케어 영역의 심전도 분석 솔루션인 ‘에스패치 Ex(S-Patch Ex)’에 대한 상세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에스패치 Ex (S-Patch Ex)’에 대한 소개 및 사용법을 영상으로 경험할 수 있고, 또한 부정맥에 대한 정보도 쉽게 정리해 질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데 초점을 맞췄다. 그리고 제품과 솔루션에 대해 잦은 문의를 정리한 FAQ와 직접 연결을 위한 On-line contact page도 함께 운영되고 있다.

삼진제약 헬스케어사업팀의 전인주 이사는 “이번 홈페이지 구축은 삼진 헬스케어가 고객과의 연결과 참여를 통해 가치창조를 이뤄내고자 하는 첫걸음으로, 잠재적인 고객들의 참여로 향후 상호작용할 수 있는 정보 나눔 공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더불어 이를 통해 소비자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 참여 중심의 헬스케어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