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풍제약, 건기식 전문브랜드 ‘애드마일스’ 쇼핑몰 오픈
상태바
신풍제약, 건기식 전문브랜드 ‘애드마일스’ 쇼핑몰 오픈
  • 박해성 기자
  • 승인 2021.12.0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스팩, 스포티팩 등 다양한 품목 할인행사 진행

신풍제약(대표 유제만)은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애드마일스’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건강기능식품 전문 쇼핑몰 ‘애드마일스’(www.addmiles.co.kr)를 11월 오픈했다.

‘애드마일스’는 더하다라는 ‘ADD’와 1마일을 뜻하는 ‘MILE’을 합성한 단어로 인생의 마라톤에서 1마일을 더 갈 수 있게 옆에서 건강을 챙겨주겠다는 페이스메이커 역할에 대한 함축적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애드마일스’ 쇼핑몰은 대표품목인 오피스팩뿐만 아니라 다양한 신풍제약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DR.마일스(닥터마일스)에서는 그 동안 다양한 분야의 의사들의 자문을 거쳐 완성된 설문으로 주요 건강지표를 간략하게 보여준다.

라이프스타일, 관심 있는 건강 분야 등의 설문을 거치고 메일주소를 입력하면 전자메일을 통해 설문 결과가 통보되며 자신에게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해주기도 한다. 또한 각종 건강에 대한 이슈, 궁금했던 건강기능식품 원료에 대한 정보 등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현재 ‘애드마일스’ 쇼핑몰에서는 2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회원가입 이벤트와 카카오톡플러스 친구 맺기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지급하고 있다.

신풍제약 관계자는 “현재 ‘애드마일스’ 쇼핑몰과 네이버스마트스토에서 애드마일스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온라인몰 입점으로 좀 더 고객에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