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젠의료재단, ‘2021년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상태바
씨젠의료재단, ‘2021년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 박해성 기자
  • 승인 2021.11.19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젠의료재단(이사장 천종기)은 최근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2021년 올해의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한국광고학회는 2006년부터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브랜드 자산 형성과 강화에 탁월한 성과를 올린 기관 및 기업·개별 브랜드를 우수브랜드로 선정해 올해의 브랜드상을 수여하고 있다.

재단은 코로나19 신속·대량 검사에 대한 통합 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을 통해 기관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방역 활동과 검사 시스템의 우수성을 조명한 국내외 ‘언론홍보’, 코로나19 검사 역량 및 실적을 담은 ‘광고캠페인’을 진행하며, K-방역의 핵심 기관으로서 입지를 공고화했다. 또 SNS 홍보와 온·오프라인 콘텐츠(뉴스레터, ONE CLICK 건강정보 등) 제작을 통해 국민 대상 질병 및 검사 정보를 전달했다. 아울러 재단은 청결 캠페인, 감염병 예방 교육을 전사적으로 실시하며 내부 감염병 관리에도 만전을 기했다.

천종기 이사장은 “K-방역의 최일선에서 값진 생명을 구하기 위해 기울인 노력이 브랜드 가치의 상승으로 이어져 기쁘다”며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정확한 질병검사와 혁신적인 연구개발, 차별화된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국민 건강과 보건의료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