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맞춤영양제 ‘액트에버정’ 출시
상태바
삼진제약, 맞춤영양제 ‘액트에버정’ 출시
  • 병원신문
  • 승인 2021.09.13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절 및 체력 증진 위한 고함량 콘드로이친, 7종 비타민, 아연 함유

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최용주)이 관절과 체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액트에버정’을 출시했다.

골관절염은 노화에 따라 연골 내 콘드로이친이 감소하면서 연골 구조의 변형이 일어나고 관절끼리의 간격이 좁아지면서 염증이 발생하는 현상이다. 주로 중장년 및 노년층에서 발생하는 질병이지만 최근엔 헬스 등 격한 운동을 배우는 젊은 연령층이 늘어가면서 폭넓은 연령대가 복용할 수 있고 관절 건강 및 체력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 급부상하고 있다.

삼진제약 액트에버정은 연골 세포의 분해를 억제해 유지하고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콘드로이친이 600mg으로 일반의약품 기준 최고 함량을 함유하고 있으며, 뼈로 칼슘이 잘 흡수되도록 골밀도를 유지하는 이노시톨을 함유하고 있어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갱년기 호르몬 조절에 효과적인 감마 오리자놀과 체력을 위한 비타민 B군이 포함됐으며 경쟁제품과는 달리 골절 예방, 뼈에 칼슘 축적, 근육세포 등에 영향을 끼치는 비타민D 1000IU가 추가됐고 체내 면역력을 증강 시켜줄 수 있는 산화 아연도 함유돼 관절부터 체력, 면역까지 케어하는 차별화된 영양제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삼진제약 김지혜 PM은 “액트에버정은 관절 질환 뿐만 아니라 골밀도가 낮아지는 폐경기의 여성부터 활동량이 많은 젊은층, 그리고 면역 케어가 필요한 노년층까지 하루 한 알 복용으로 간편하게 관절 건강과 일상적인 체력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