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매병원, 관절척추전문센터 리모델링 확장 오픈
상태바
보라매병원, 관절척추전문센터 리모델링 확장 오픈
  • 병원신문
  • 승인 2021.06.09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전문적인 진료서비스 제공할 것으로 기대

 

서울대학교병원운영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병원장 정승용)은 6월 9일 관절척추전문센터를 리모델링 확장 오픈했다고 밝혔다.

보라매병원 행복관 1층에 위치한 관절척추전문센터는 고관절, 무릎관절, 어깨관절, 수부 및 족부 등 다양한 정형외과적 질환에 대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특수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수준의 정형외과 교수진과 최첨단 의료장비를 바탕으로 정밀하고 안전한 환자맞춤형 진료를 시행하고 있다.

보라매병원은 기존의 센터 공간을 고객 친화적으로 개선해 내원객 이용 편의를 제고하기 위한 목적으로 최근 센터 리모델링 확장 공사를 진행했으며, 6월 9일 오픈식을 가지고 본격적인 진료에 돌입하게 됐다.

센터 내부는 불필요한 동선을 없애 내원객 불편을 최소화한 최신식 구조로 개편되었으며, 진료 및 대기공간은 더욱 확장되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전문적인 진료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정승용 병원장은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관절척추전문센터를 찾아주시는 환자 및 내원객 여러분께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보라매병원은 원내 환경개선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사업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환자 중심의 병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