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기 건강보험심사평가 최고위과정 수강생 모집
상태바
제7기 건강보험심사평가 최고위과정 수강생 모집
  • 윤종원 기자
  • 승인 2020.02.20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사평가원 주요업무, 보건의료정책, 외부인사 특강 등 총 14강좌로 구성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승택, 이하 ‘심사평가원’)은 2월 19일(수)부터 3월 10일(화)까지 3주간「제17기 건강보험심사평가 최고위자과정(H.E.L.P., HIRA Executive Leadership Program)」(이하 ‘최고위자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교육 프로그램은 건강보험의 심사·의료행위·치료재료·약제관리 등 심사평가원 주요업무, 보건의료정책, 외부인사 특강 등 보건의료 관련 다양한 주제 강의와 자유토론 등 총 14강좌로 구성된다.

이번 과정은 45명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2020년 3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14주간 매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심사평가원 교육장(서울시 서초구 국제전자센터 22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심사평가원 홈페이지(www.hira.or.kr) ‘국민참여>HIRA교육>최고위자과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07년 개설되어 올해로 17기째를 맞는 최고위자과정은 그간 정부, 국회, 법조, 언론, 보건의약계 등 각계·각층 리더 640여명을 배출했다. 수료생들은 각 분야에서 보건의료 정책과 제도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고위자과정을 총괄하는 김선민 기획상임이사는 “건강보험을 넘어 한국의 보건의료 분야를 선도하는 심사평가원 최고위자과정에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폭넓은 소통의 장을 마련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며, “본 과정이 대내·외 보건의료 환경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보건의료분야 안목과 지식의 확대, 협력적 네트워크 형성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