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 화합 다져
상태바
노사 화합 다져
  • 김명원
  • 승인 2004.10.1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의료원 한마음 대축제
연세의료원(의료원장 지훈상)은 지난 16일 연세대 대운동장에서 "2004년 연세의료원 한마음 대축제"를 개최했다.

연세의료원 산하기관이 △사랑팀(세브란스병원과 산업보건의원 등) △비전팀(의대와 간호대와 의학도서관, 의료원 사무처 등) △협동팀(치과대학과 치과병원, 재활병원, 암센터 등) △창조팀(영동·용인세브란스병원 및 정신건강병원) 등 총 4개팀으로 나누어 각종 구기운동과 레크레이션 경기 종목에서 승패를 겨뤘다.

많은 교직원과 그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운동회에는 지훈상 연세대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을 비롯한 여러 원내 보직자를 비롯하여 김용순 연세의료원 노동조합위원장 등이 참석하여 노사가 화합했다.

지훈상 의료원장과 김용순 위원장의 개회사와 축사가 이어진 가운데 전연세대 총장인 김병수 포천중문의과대학 총장의 격려사로 대회가 시작됐다.

축구와 배구, 피구 및 발야구를 비롯한 구기종목 결승전이 각 팀의 열띤 응원전 속에 이루어졌으며 전문 레크레이션 강사 지도아래 전 참석자들이 명랑운동회의 다양한 경기 속에 즐거운 한 때와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이날 경기에서 연세의료원 산하 지역병원으로 이루어진 창조팀이 배구와 발야구 및 계주, 응원분야에서 1등을 차지하며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교직원 자녀를 위한 사생대회와 놀이공간이 마련되어 참석한 가족들에게 푸짐한 경품 선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마련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평소 숨은 재주를 선보이는 직원장기 자랑과 함께 열린 콘서트에서는 유명 타악그룹인 "두드락 타악퍼포먼스"가 힘찬 타악기 연주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어 인기 댄스그룹인 "원투"와 정상급 여성보컬 그룹인 "슈가" 및 발라드 가수인 "여행스케치" 등이 차례로 출연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