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과 병원인의 병원신문 최종편집2023-02-08 16:24 (수)
순천향대 건강과학 CEO 3기 수료식
상태바
순천향대 건강과학 CEO 3기 수료식
  • 윤종원
  • 승인 2004.08.24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향대학교 건강과학 CEO과정 제3기 수료식이 지난 20일 오후 6시 서울타워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46명의 수료자와 가족, CEO과정동문, 서교일 순천향대 총장, 김부성 의무부총장, 심찬섭 순천향대병원장 및 CEO주치의, 이상달 총동문회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수료식은 경과 및 학사보고, 수료증 및 상패수여,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상패는 학기 중 성실한 수업 참여와 원우간 친목도모를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인 이종화(신공항레미콘 대표), 이순선(성창베네피아 대표), 이상영(연합캐피탈)수료자에게 최우수상을 수여하였으며, 그 외 우수상, 이사장상, 총장상, 의료원장상, 순천향대학교병원장상, 총동창회장상, 원장상, 공로상 등을 수여했다.

수료자들은 "짧은 기간이었지만 체계적인 건강정보도 습득하고, 친구도 많이 사귀는 귀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월 한번씩 열리는 합동강의에 가능한 참석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3월부터 과정을 함께한 CEO들은 주2회 건강관련 강의 수강을 비롯해 수시 혈압 혈당체크, 부부 종합건강검진, 순천향대병원 교수들과 1대1 주치의 결연 등으로 체계적인 건강관리를 받아 왔으며, 이후에도 순천향 동문으로 긴밀한 유대관계를 유지해 나가게 된다.

한편, 건강과학 CEO과정 3기 졸업생들은 이날 수료식에서 3,000만원을 학교발전기금으로 기탁했다.

<윤종원·yjw@kha.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