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호올스 시리즈 신발매
상태바
동화약품 호올스 시리즈 신발매
  • 최관식
  • 승인 2004.10.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올스 아이스블루 등 6가지 종류
동화약품공업(주)(대표 윤길준)는 최근 "호올스" 시리즈를 신발매했다.
"호올스"는 전 세계 사탕류 시장에서 2%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리딩브랜드. "호올스"는 멘톨성분의 강력한 휘산 작용으로 막히거나 답답한 목과 코를 시원하게 뚫어줘 국내에서도 대중적 인지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다.
특히 성분과 맛에 따라 6가지 종류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대폭 넓혔다.
"호올스" 시리즈 가운데 "호올스 아이스 블루"는 시원한 느낌의 천연박하유가 함유돼 코가 막히거나 목이 답답할 때 좋은 제품이다.
또 "호올스 멘토립스터맛 캔디"는 유칼립투스 오일을 함유해 코와 목을 시원하게 할 뿐만 아니라 기분까지 상쾌하게 해준다.
이밖에 레몬향과 꿀을 함유해 달콤한 맛과 향을 내는 "호올스 하니레몬맛 캔디"와 체리향을 가미한 상큼한 맛으로 어린이나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호올스 체리맛 캔디" 그리고 비타민을 함유한 부드럽고 상큼한 맛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호올스 바이타 씨 어소티드", "호올스 바이타 씨 오렌지"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호올스"는 1930년 Halls 형제에 의해 개발된 이후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캔디이며 현재 미국 캐드베리 아담스사의 엄격한 제조 공정 지도 아래 생산돼 전세계 24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