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프로그램 마더스케어 올인원Ⅰ,Ⅱ’ 출시
상태바
‘닥터프로그램 마더스케어 올인원Ⅰ,Ⅱ’ 출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9.07.0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바이오F&C, 1일 1포로 임신 시기별 맞춤 영양 케어
▲ 마더스케어 올인원
차바이오F&C(대표 박해원)의 프리미엄 헬스 라이프 브랜드 ‘닥터프로그램(Doctor Program)’이 예비 엄마들을 위해 임신 준비기부터 출산 전까지 꼭 필요한 영양성분을 1일 1포로 해결할 수 있는 ‘마더스케어 올인원Ⅰ,Ⅱ’를 최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임신 기간에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미네랄은 물론 9종 유산균과 오메가3까지 담아 1일 1포 형태로 만들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에는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를 포함한 9가지의 유산균과 중금속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한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메가3가 포함돼 있다.

차바이오F&C는 임산부가 복용 시기에 맞춰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전기와 후기로 제품을 구분했다. 임신 준비기부터 임신 20주까지 예비 엄마를 위한 ‘마더스케어 올인원Ⅰ’은 임신 초기 태아의 신경관 및 세포와 혈액의 정상적인 생성과 발달을 돕는 엽산을 효율적으로 보충할 수 있도록 엽산 800mg을 포함해 아기와 엄마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 16종을 담았다.

‘마더스케어 올인원Ⅱ’에는 임신으로 인해 증가한 혈액량에 따라 철을 많이 필요로 하는 임신 중기 이후 태아의 활발한 대사 작용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철분이 추가됐다. 20주부터 출산 전까지 섭취를 권장한다. 전기와 후기 제품 모두 천연 유래 치자 코팅처리로 영양제 특유의 냄새를 최대한 줄여 예민한 산모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차바이오F&C 박해원 대표는 “첨가물, 착색료, 합성향료,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임산부는 물론 어린아이, 노인도 안전하게 먹을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소중한 아이가 자라날 미래 환경까지 고려해 제품 패키지에 친환경 용지와 콩기름 잉크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고 말했다.

차바이오F&C의 임신 시기별 맞춤 영양 케어 ‘닥터프로그램 마더스케어 올인원Ⅰ,Ⅱ’는 차움 웰니스센터 내 차움더샵, 전국 차병원 내 차더샵 등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차더샵(https://www.chatheshop.co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온라인몰에 입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