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고함량 비타민 ‘메가비텐정’
상태바
동국제약 고함량 비타민 ‘메가비텐정’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8.05.1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체피로, 체력저하, 눈의 피로, 구내염 등 현대인의 다양한 증상 개선에 효과
▲ 동국제약 메가비텐정.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활성비타민B1이 강화된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 ‘메가비텐정’을 출시했다.

메가비텐정의 주성분인 비타민B1은 활성형(벤포티아민) 성분으로 생체이용률을 높여 육체피로, 체력저하, 눈의 피로, 구내염 등의 개선에 효과적이다. 또 현대인들의 건강관리에 필요한 비타민 B2, B3, B5, B6, B7, B9, B12 등과 집중력 향상에 좋은 콜린, 대사질환에 도움이 되는 이노시톨까지 총 10가지 고함량 비타민B군이 최적함량으로 구성돼 있다.

항산화 비타민C와 E,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D, 간 기능 개선을 위한 UDCA, 신체면역력 향상을 위한 아연 및 감마오리자놀까지 총 16가지 성분이 균형 있게 들어 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과도한 스트레스와 잘못된 식습관 등으로 만성피로와 에너지 소모가 많은 현대인들은 고함량 비타민B군 섭취가 꼭 필요하다”며 “메가비텐정은 잦은 음주나 흡연으로 저하된 중장년층의 간 기능과 면역력을 개선해 줄 뿐만 아니라 두뇌 에너지 사용이 많은 성장기 청소년 등 온 가족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리미엄 비타민제”라고 설명했다.

메가비텐정은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며, 1일 1회 복용으로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B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정제 크기를 작게 줄이고, 비타민 특유의 냄새를 최소화하는 등 소비자의 복용 순응도도 고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