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 ‘홍삼애(愛)유산균’ 출시
상태바
CJ헬스케어 ‘홍삼애(愛)유산균’ 출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7.04.0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홍삼애(愛)유산균 포 포장.
CJ헬스케어(대표이사 강석희)가 면역력 향상과 장 운동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인 ‘홍삼애(愛)유산균’을 출시했다. 4월8일 오전 6시 NS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이 제품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홍삼과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을 분말로 만든 제품으로, 국내산 6년근 파주 홍삼과 글로벌 유산균 제조사인 듀폰 다니스코사의 장 부착력, 생존력, 열 안전성이 확인된 7종의 유산균을 사용했다.

첨가물 없이 통째로 간 홍삼을 유산균으로 발효시켜 분말로 만든 홍삼애(愛)유산균은 홍삼 특유의 쓴 맛이 거의 없어 남녀노소 모두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홍삼은 실제 식의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증 받았으며,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은 장 내 유해균 억제와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증 받은 소재다.

CJ헬스케어 홍삼애(愛)유산균을 담당하고 있는 조성욱 브랜드매니저는 “NS홈쇼핑 판매를 시작으로 홍삼애(愛)유산균의 판매경로를 다른 온라인쇼핑몰로 확대할 계획이며,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민의 필수 건강아이템으로 육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홍삼애(愛)유산균은 2g씩 60포가 들어있는 박스당 4만5천원의 가격으로 NS홈쇼핑에서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