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순수 렛츠미 트리플 퍼펙 다이어트’ 출시
상태바
‘더순수 렛츠미 트리플 퍼펙 다이어트’ 출시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6.04.05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양약품
최근 따뜻해진 날씨로 얇은 옷을 입기 위해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일양약품(대표 김동연)에서 ‘더순수렛츠미트리플퍼펙다이어트’ 제품이 새롭게 출시해 화제다.

트리플 퍼펙 다이어트 제품은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을 억제해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를 비롯해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수용성 비타민B1,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12종 혼합유산균 2천500억마리 원료를 사용해 포 당 100억의 유산균을 투입했으며 보존되는 유산균은 1억마리이다.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도 함유되어 있어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인도 남서부에서 자생하는 열대 식물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열매는 체내에서 탄수화물로부터 지방합성을 감소시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가 나오게 되면서 건강기능식품으로서 각광 받고 있는 중이다.

또한 새롭게 출시된 더순수 렛츠미 트리플 퍼펙 다이어트 제품은 1회 1포씩 물에 타먹거나 분말타입으로 먹을 수 있는 휴대가 간편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불투명 은박 파우치로 햇빛을 차단해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도록 했다.

‘더순수렛츠미트리플퍼펙다이어트’ 제품은 원활한 장 운동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탄수화물이 지방합성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어 건강하고 안전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