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스컬프팅 어플리케이터 ‘쿨미니’ 출시
상태바
쿨스컬프팅 어플리케이터 ‘쿨미니’ 출시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6.03.16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에스테틱스…국소부위 지방제거 위한 냉각지방분해술 어플리케이터
미 FDA에 이어 국내 식약처 승인 획득
일동제약 계열사인 일동에스테틱스(대표 윤석호)가 새로운 국소부위 지방제거를 위한 어플리케이터 ‘쿨미니’를 최근 국내에 출시했다.

쿨미니는 지난해 9월 미국식품의약국(FDA)에서 판매허가를 획득한 데에 이어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올해 3월 초 판매 허가 승인을 받았다.

회사에 따르면 ‘쿨미니’는 미국 젤틱에스테틱스(이하 ‘젤틱’)의 냉각지방분해술 어플리케이터로, 국소 부위의 지방 제거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기기이며, 그 중 턱밑 비수술적 지방 제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방을 제거하고자 하는 신체 부위 중에서 턱과 목은 드러나 보이기 때문에 외모 콤플렉스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지만 국내 소비자들이 지방 제거를 고려할 만한 관련 시술이 많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다. 1~2회 시술만으로 빠르면 3주만에 이중턱 지방 제거 효과가 나타나며,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해 직장인도 손쉽게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냉각지방분해술은 하버드대학 연구진들이 지방 세포가 냉기에 노출되면 자연사한다는 점에서 착안한 신기술로 4천여 건의 임상연구와 60건 이상의 논문으로 검증됐으며, 현재까지 진행된 젤틱 시술 횟수는 전 세계에서 3백만 건 이상이다. 기존 국내 시장에 다수의 카피 제품들이 소개됐던 터라, 공신된 기존 경험을 바탕으로 부작용을 최소화한 쿨미니의 국내 출시는 국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