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행성 척추질환 바로 알기

6.28(목), 오후 3시 힘찬병원 7개 분원

2012-06-26     병원신문

관절전문 힘찬병원(이수찬 대표원장)은 오는 6월28일(목) 오후 3시, 힘찬병원(강남, 강북, 강서, 목동, 은평, 부평, 인천) 7개 분원에서 척추 건강을 지키기 위한 '퇴행성 척추질환 바로 알기' 무료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강의는 척추질환으로 고생하는 환자 및 가족들에게 척추 질환의 원인들과 관련 질환들을 소개하고, 적절한 치료법과 예방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별도의 신청 없이 강연 당일 가까운 힘찬병원에 가면 참석할 수 있다.

은평힘찬병원 서동상 부원장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요통은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일이지만 50대에 접어들면서는 퇴행성 척추질환에 대비를 해야 한다”며 “이번 건강 강좌는 다양한 퇴행성 척추 질환의 소개 및 다양한 치료 방법에 대해 바로 알려 초기 대응이 중요한 중년의 척추 건강을 지키기 위함”이라고 취지를 설명했다.

힘찬병원 척추센터는 척추전문 의료진들이 풍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척추질환에 대해 운동 및 물리치료 등 보존적인 치료법부터 약물 및 주사치료 그리고 신경성형술 및 미세현미경과 내시경을 이용한 수술에 이르기까지 모든 비수술 및 수술적 치료방법을 통한 맞춤치료를 활발히 시행하고 있다.

강연회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으며 문의는 힘찬병원 통합콜센터(1577-9229)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