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병원경영대상에 CEO부문 권정택 병원장
서울시병원회 수상자 선정위원회 개최
2024-11-29 윤종원 기자
서울시병원회(회장 고도일)는 11월 28일 올해 동아병원경영대상 수상자 선정을 위한 심의위원회를 갖고, CEO부문 권정택 중앙대학교병원장을 비롯한 5명의 의료직 및 행정직 부문의 수상자를 확정했다.
장석일 위원장(성애병원 의료원장) 주재로 열린 이 날 심의위원회는 각급 병원에서 추천한 수상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개개인의 공적 사항을 중심으로 근무연한 등을 면밀히 검토하며 신중한 심사가 진행됐다.
이 같은 신중한 심사 끝에 병원 CEO 부문의 권정택 중앙대학병원장을 비롯해 혜민병원 오병연 응급의학과 실장, 강남세브란스병원 안경아 간호국장, 대림성모병원 박성남 영상의학과 운영팀장 등 3명의 의료직, 그리고 성애병원 정태연 총무팀장, 한솔병원 한경화 행정부장 등 2명의 행정직 부문 수상자를 확정했다.
이번 수상자 선정과 관련, 장석일 심의위원장은 "각급 병원들에서 여러 부문에서 대단히 우수한 분들을 후보자로 추천한 만큼 모든 분이 대상을 수상하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었다"면서 "그래서 다각적으로 검토하여 정말 어렵게 수상자를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심의위원회에는 병원회 측에서 장석일 위원장을 비롯해 이재협 보라매병원장, 이재학 허리나은병원장, 그리고 동아ST에서 박현재 지점장, 심규봉 지점장 등이 위원으로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