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산행안전 캠페인 개최
상태바
동국제약 산행안전 캠페인 개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1.04.18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한산 등 전국 주요 국립공원 6곳에서 2만6천명의 등산객에게 산행안전 등산지도 배포

동국제약은 4월 16일 오전 국립공원관리공단과 함께 국내 6개 국립공원에서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제5회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번 캠페인은 북한산(도봉산, 정릉, 구기동, 우이동, 구파발)과 내장산, 가야산, 계룡산, 지리산, 오대산 등 등산객이 많이 몰리는 주요 국립공원에서 펼쳐졌다.

동국제약의 10개 지역 OTC(일반의약품) 사무소 영업사원 100명은 이날 등산객 2만6천명에게 산행안전수칙과 구급함의 위치를 담은 등산지도를 무료 배포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마데카솔케어’ 새 모델인 탤런트 김지호 씨가 산행안전 홍보대사로 참여, 등산객들의 안전을 독려해 눈길을 끌었다.

동국제약의 산행안전 캠페인은 매년 등산객이 몰리는 봄·가을에 진행되고 있으며, 2009년 10월 제1회 캠페인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총 다섯차례 열렸다.

이영욱 동국제약 대표이사는 “지난 3월에 인사돌 후원으로 ‘잇몸의날’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에 마련된 산행안전 캠페인은 동국제약의 또 다른 공익 캠페인”이라며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상처치료제 ‘마데카솔케어’를 사랑해주신 국민 여러분께 더 많은 사회공헌 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지난해 전국의 보육원과 지역아동센터 등 6천여 개 복지시설에 4억원 상당의 마데카솔케어 연고를 기부했다. 작년 12월에는 세종문화회관에서 백혈병어린이재단과 함께 ‘제2회 사랑의 송년 음악회’를 개최, 이 재단에 1천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