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출 원장 특별 워크숍
상태바
박인출 원장 특별 워크숍
  • 박현
  • 승인 2005.04.1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파트너 주최 특별기획
메디파트너는 오는 5월1일 오전 10시 코엑스 그랜드 컨퍼린스 룸에서 박인출 원장의 특별 워크숍을 마련한다.

이번 워크숍은 총 6개 소주제별로 진행된다.

제1주제 "트렌드=급변하는 의료환경, 강한 치과로 거듭나기"에서는 △영리법인, 의료광고 허용 △민간의료보험 도입 및 건강보험 강제지정제 폐지 대처법 △변화에 대비한 미래형 치과 시스템 구축 등에 대한 소개가 잇을 예정이다.

제2주제 "전략경영=수익성 높은 치과 만들기"에서는 △차별화를 통한 선택과 집중 △핵심역량과 지식경영 △경영지표를 활용한 전략경영 △매출과 이익을 극대화하는 비법 △경쟁 없는 시장을 창출하기 등에 대한 내용이 소개된다.

제3주제 "마케팅&서비스=좋은 고객 확보를 위한 전에서는 △수익 높은 진료에 집중하 △소개환자가 많은 치과 만드는 노하우 △환자가 찾아오게 하는 마케팅 기법 △단 한번 방문으로 충성고객 만들기 △평생 고객을 만드는 고객관리 등에 대한 소개 이어진다.

제4주제 "커뮤니케이션=매출을 극대화하는 상담"에서는 △수익률 극대화 위한 4가지 비법 △환자의 치료동의를 이끌어 내는 법 △적정 치료비를 받기 위한 상담 △효과적인 환자분류와 상담기법 △가장 많은 환자들의 3대 불문에 대한 대처법 등에 소개가 있을 예정이다.

또 제5주제 "인사, 조직관리=경쟁력 강한 스텝 관에서는 △좋은 직원을 선발하기 위한 조건 △직원 이직률 제로 비법, △핵심인재 길러내기 △세계 최고 기업 GE 인사 노하우 △이상적인 환자 관리 시스템 구축을 위한 팀워크, △직원도 만족하고 병원 수익도 높은 급여 시스템 등에 대한 소개가 있게 된다.

마지막 제6주제 "CEO론=성공한 치과 개업"에서는 △의사가 개업에 실패하는 16가지 이유 △성공하는 의사들의 7가지 공통적 특징 △개업에 실패하는 7가지 특징 △CEO 마인드를 통한 성공경영 등에 대한 소개를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