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선 일일찻집 행사 개최
상태바
자선 일일찻집 행사 개최
  • 박현
  • 승인 2006.11.2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당서울대, 수익금 전액 극빈환자 치료비로
분당서울대병원(원장 강흥식) 불우환자돕기 불곡후원회는 오는 29일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병원 1층 로비에서 불우이웃과 함께 따뜻한 송년을 보내기 위한 제3회 자선 일일찻집 행사를 개최한다.

자선 일일찻집은 매년 연말에 불우한 환자를 돕기 위해 마련하는 행사로 자선바자회와 함께 지역사회 대표적인 이웃돕기 행사로 자리잡고 있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자선 일일찻집에는 자바커피, 뚜레주르, 일식전문점 도요와, 크리스피 크림 도너츠, 스시 캘리포니아 등 지역사회 기업들의 후원을 받아 커피 및 음료, 빵, 도넛, 두텁떡, 생선초밥, 수제 초콜릿 등 다양한 먹거리가 판매될 예정이다.

또 듀오 글로리아의 피아노와 바이올린 듀엣 공연, 김병철의 낭만 콘서트, 타로카드,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등 다채로운 공연과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이벤트들도 마련했다.

한편 지난해 12월 열린 제2회 일일찻집에서 얻은 수익금 2천여만원을 전액을 불우환자 치료비로 지원한바 있다.

분당서울대병원 불우환자돕기 불곡후원회 성숙환 회장은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소외된 이웃을 돌보는 손길이 점점 더 절실해지고 있는 요즘 훈훈한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자선행사를 준비해 의미가 크다"며 "많이 참석해 사랑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