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 동산병원 ‘암 치유의 날’
상태바
계명대 동산병원 ‘암 치유의 날’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9.10.0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10(목) 오전 9시 재능기부·지역후원 통해 어려운 환우 치료비 지원

계명대학교 동산병원 암치유센터(센터장 류승완)가 10월10일(목)을 ‘암 치유의 날’로 정하고 이를 기념해 암 환우와 그 가족들을 위한 치유의 시간을 마련했다.

암 치유의 날 행사는 1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병원 대강당 및 각 층별 로비, 계명대학교 캠퍼스 등 곳곳에서 풍성하게 펼쳐진다.

암 환우와 가족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을 시작으로 ‘암 치유의 날’ 선포식, 로비음악회, 풍선아트 체험, 소아암환우 작품전시회, 소나무마당 인생사진 찍기, 의료진과 환우 동행사진 전시회, 암 극복 수기 전시회, 캐리커처, 영양뷔페, 이시형 박사의 희망특강, 사랑과 나눔 음악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하루 종일 이어진다.

동산병원 암치유센터는 2009년부터 암 환우를 위한 ‘사랑과 나눔 힐링콘서트’를 매년 개최해왔으며, 성서 이전과 함께 ‘암 치유의 날’을 선포해 환우들에게 더 다양하고 유익한 행사로 발전시켰다.

이 행사는 국내 유일, 환우와 가족 및 의료진이 다함께 참여하는 행사로, 지역의 뜻있는 후원자와 협력병원의 기부금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참가자들 역시 재능 기부로 봉사하며, 행사에서 발생되는 기부 수익금은 어려운 암 환우들의 치료비로 지원되고 있다.

행사 문의는 암치유센터 053-258-6374~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