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 ‘신바이오틱스 3000 골드’ 출시
상태바
일양약품, ‘신바이오틱스 3000 골드’ 출시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9.09.1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틱스 및 아연 함유한 5중 기능성 제품
일양약품(대표이사 김동연)이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신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신바이오틱스 3000 골드’를 출시했다.

‘신바이오틱스 3000 골드’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를 공급할 뿐만 아니라 유익균의 먹이 역할을 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동시에 함유한 신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이다.

기능성 원료인 프락토올리고당의 인체시험에서는 프락토올리고당을 4일간 섭취한 결과 비피더스 유산균의 수가 장내균총에서 섭취하지 않은 대조군보다 15배 증가한다는 결과를 얻은 바 있다.

신바이오틱스 3000 골드는 기존 신바이오틱스 제품과 달리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한 5중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유산균을 마이크로캡슐에 담아 높은 열, 압력, 위산 등으로부터 유산균을 보호하고 장까지 무사히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Rosell 특허 유산균 3종을 포함했다. 또 식물성 배지를 이용한 4종 베지프로 유산균까지 담아냈고, 유산균이 위를 지나면서 사멸되지 않도록 유산균을 한 번 더 특수 코팅한 듀라벡 코팅 기술이 적용됐다.

새콤달콤한 요구르트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가 가능한 ‘신바이오틱스 3000 골드’는 일양헬스몰 홈페이지(ilyangmall.com)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