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KBS 119상 특별상 수상
상태바
[동정]KBS 119상 특별상 수상
  • 오민호 기자
  • 승인 2019.04.2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티안재단이 지난 4월23일 여의도 KBS본관 TV공개홀에서 열린 ‘제24회 KBS 119상 특별상’을 수상했다.

KBS 119상은 각종 재난현장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희생정신으로 국민의 생명과 재산보호에 헌신한 119구조와 생활안전 활동 분야 발전에 공이 많은 대원과 기관, 단체를 표창하는 상이다.

베스티안재단은 대국민 생활안전 캠페인 활동, 소방공무원 복지향상 및 어린이 화상예방교육의 공을 인정받아 최근 소방청 홍보대사로도 위촉된 베스티안재단 사회복지사업본부 설수진 대표가 특별상을 수상했다.

베스티안재단은 2017년 11월 소방청과 업무협약을 맺은 후 대한민국 소방청 및 시·도 소방본부 산하 소방관서 직원 대상으로 의료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소방관 가족사진 컨테스트를 통해 현직소방관과 자녀들의 사진을 리워드제품에 담아 대국민 참여 크라우드펀딩 S.A.V.E.캠페인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펀딩 기금은 각각 50%씩 우수 소방관들의 에너지 충전을 위한 힐링여행 지원비와 화상환자 치료비 명목으로 지원된다.

베스티안재단 사회복지사업본부 설수진 대표는 “베스티안재단에게 특별상을 수상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하다. 우리 재단은 화상전문재단으로 소방관들과는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로 소방청 개청 이래 소방공무원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힘쓰며 소방청과 함께 의미있는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어 기뻤다”면서 “앞으로도 베스티안재단은 소방공무원들의 영원한 친구가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