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약품, ‘메디마스크’ 출시
상태바
국제약품, ‘메디마스크’ 출시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9.03.13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 생산라인 자동화 설비 구축
국제약품(대표이사 남태훈·안재만)이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할 수 있는 ‘국제약품 황사방역용 마스크’ KF94와 KF80 2종을 지난 3월6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를 받아 출시했다.

국제약품 메디마스크는 한 유통업체로부터 년 500만개 선주문과 함께 기타 업체들로부터 OEM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에 국제약품은 마스크 생산공장 부지를 확보해 생산시설 확대를 진행하고 있다.

국제약품이 이번에 출시한 황사 마스크는 ‘메디마스크’로 브랜드명을 정해 제약회사 이미지를 강조했고, 또한 생산시설도 의약품을 생산하는 안산공장에 설치해 보다 안전한 제품으로 평가된다.

국제약품의 ‘메디마스크’는 4중 고효율 필터 부직포 구조로 황사와 같은 미세먼지 방어에 적합하며, 천 마스크에 비해 황사먼지와 도심 속 미세먼지 차단력이 높다. 호흡기질환 예방에 효과적이며 무게가 가벼워 착용감 또한 탁월하다. 또한 접이식 입체구조로 마스크 내부공간이 넓어 피부에 직접 닿지 않아 위생적이며 숨쉬기도 편하다.

국제약품 ‘메디마스크’는 지속적인 케어를 위한 3매입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홈쇼핑과 온라인 또는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추후 어린이용, 여성친화형 등 중소형 마스크를 개발해 하반기에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